검색
  • cs customer service

써밋츠, 메타버스 이어 핀테크로 인니 뷰티 시술 플랫폼 사업 가속화

㈜써밋츠(대표: 황유진)가 인도네시아 뷰티 시술 플랫폼 사업을 가속화하기 위해 인도네시아 유명 P2P 대출 플랫폼 기업 악셀러란(Akseleran)과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는 인도네시아 성형 및 뷰티 시술 시장에서 고객들이 느끼고 있는 비용 부담을 완화시키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쉽이다. 이번 파트너쉽을 통해 써밋츠는 성형 및 뷰티 시술과 관련하여 인도네시아 중산층들의 시술 상품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되었다.



써밋츠의 황유진 대표는 “현재 인도네시아는 매년 빠르게 중산층이 늘어나면서 뷰티 시술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중산층들을 흡수하기 위해 써밋츠는 가격대가 낮으면서 즉각적인 효과가 나타나는 뷰티 시술을 중심으로 카테고리화 하고 있으며, 동시에 시술 비용 부담을 낮추기 위해 현지 P2P 대출 플랫폼 기업들과 핀테크 연계 상품을 기획하고 있다. 써밋츠는 이번 악셀러란과의 제휴를 통해 인도네시아 뷰티 시술 산업의 성장을 견인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써밋츠는 북경대학교 의대를 졸업하고 인도네시아 현지에서 이미 성형 관광 플랫폼으로 한번의 성공을 만들어내어 현지 언론들의 주목을 받았던 황유진 대표와 인도네시아 NH코린도증권 출신인 금융전문가 조경훈 이사가 공동으로 창업한 회사이다. 써밋츠는 인도네시아 뷰티 시술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인도네시아 예비 유니콘 기업인 레몬일로(Lemonilo)의 창업자로부터 시드 투자를 유치했으며, K스타트업 글로벌 매칭 위크에서 알리바바와 매칭되어 인도네시아 뷰티 시술 플랫폼 사업과 관련한 협업을 논의하고 있다.


악셀러란은 인도네시아 금융감독원의 공식인가를 취득한 인도네시아 유명 P2P 대출 플랫폼으로,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의 NPL을 유지하면서 누적 대출액의 연평균성장률(CAGR, 2017-2020)이 300%를 넘는 P2P 전문기업이다.


이번 악셀러란과의 제휴를 통해, 인도네시아 고객들은 써밋츠의 인도네시아 뷰티 시술 플랫폼인 V.LAB에서 고가의 성형 및 뷰티 시술 상품도 개인의 신용도에 따라 P2P대출을 활용하여 구매를 할 수 있게 되었다. 앞으로 써밋츠가 인도네시아 뷰티 시술 시장에서 만들어 나갈 혁신이 기대된다.



기사 원문 보러가기

https://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21081816050480082


조회수 24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주)써밋츠 입니다. 하기와 같이 (주)써밋츠 정기주주총회 소집 내용 공지 드립니다. - 내 용 - 일시: 2022년 4월 6일 오전 10시 장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프론트원 17층 내 회의실 의안: 1. 감사 선임의 건 2. 정관변경안 3. 주식매수선택권 부여의 건 문의 : 곽신재, 01

안녕하세요? (주)써밋츠 입니다. 하기와 같이 (주)써밋츠 정기주주총회 소집 내용 공지 드립니다. - 내 용 - 일시: 2022년 2월 28일 오전 10시 장소: 서울시 마포구 마포대로 122 프론트원 17층 내 회의실 의안: 1. 2021년 회계연도 영업보고의 건 2. 2021년 회계연도 재무제표 승인의 건 담당